본문 바로가기

★<함께>/감사일기

2018.08.16.-08.26.-세은 감사일기


1. 절친들과의 1박 여행, 그리고 기도모임 동역자들로부터 받은 송별식!


진심 담긴 선물과 기도, 그리고 후원까지.
(우리 가정의 나눔 사역에 마중물로 써달라는 마음과 함께..^^)
생각지도 못한 파송식을 받은 느낌!
믿음의 여정을 함께 걸어갈 수 있는 사람들이 곁에 있음에 감사.


2. 많이 늦어질 줄 알았던 선편 택배를 생각보다 일찍 부칠 수 있게 됨 감사.

업체에서 회수에 시간이 한참 걸릴 거라고 얘기했던 탓에
'그래도 9월 초쯤에는 찾으러 오겠지..' 하며 체념(?)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회수해갔고 배에 실었다는 연락을 받았다.
너무 추워지기 전에 겨울이불과 겨울외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



3. 여보와 2박 3일 일본(고베, 오사카) 여행!







두 태풍을 끼고 아슬아슬하게 도착해 첫날은 꼼짝없이 숙소 안에만 있어야 했지만,
덕분에 푸-욱 쉬고, 이 날을 계기로 정말 자연스럽게 가정 예배가 다시 회복되었다.
첫날은 고베 땅을 내려다보며, 둘째날은 오사카 땅을 내려다보며
마음에 드는 감동을 따라 기도제목을 나눠가며 같이 기도..!
'중보기도의 제목들이 이렇게 많았구나...'하는 생각이 새삼 들었더랬다.
한국 돌아와서 이 시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더 깊은 '관계'로 초대하시는 주님께 감사.




일본에서 박사과정 중인 남편 친구가 구석구석 가이드해주며 함께 해주었다.
덕분에 관광객이었다면 몰랐을 법한 '현지인용(?)' 맛집들도 다니고
깨알같이 소소한 재미를 누릴 수 있었음에 감사.


4. 의미있는 만남들에 감사.

한국 떠나기 전 꼭 만나야 할 사람들이 있다면 모두 만날 수 있기를 기도했는데
여러 사람들과 줄줄이 만남이 이어지고 있다.
때론 멘토와 동역자들을 통해 위로, 격려, 영감, 도전을 얻게 하시고
때론 지치고 상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흘려보내게도 하시는..
버릴 것 하나 없이 '의미있는' 만남들이 되게 하심에 감사.



 먼저는 내 아버지 하나님과 건강하게 관계 맺고
 다음으로 나 자신과 건강하게 관계 맺음으로
 나아가 사람들과 건강하게 관계 맺는...
 풍성한 '관계'적 삶이 되어가길 기대하며..!♡


EXPECT Great Things FROM God!
ATTEMPT Great Things FOR God